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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해서요 이인용 2014-08-13 2579

포거스라는 여론조사기관에서 김소형이라는 여자가 옵티마체인의 시정할 점이 있으면 시정하려고 한다면서 여러가지를 물어보고 약국이름 약사이름까지 마지막엔 물어봐서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다, 당신네를 누군지도 모르고 믿을 수 없으니 여태까지 대답해 준것 없던일로 해달라 약국이름 약사이름도 지워달라고 하니 없던일로 하겠다고 하네요--

02-6204-4041-포커스-김소형

질문내용을 대충 받아적었습니다

1-언제가빙했나

2-가입계절은

3-주위에도 체인이 있나-있다

4-주위체인점은-온누리.메디팜

5-타 체인이 늘어가고 있나-늘고 있다

6-타체인 증가수는 -1-2개

7-상권은 좋은가-안좋다

8=위치는-대로변

9-CEO의 리더쉽은 -7점

10-영업사원의 근무만족도-7점

11-체인규모-7점

12-제품의 만족도-7점

13-제품의 고객만족도-7점

14-제품의 인지도-7점

15-신제품출시만족도-7점

16-배송만족도-7점

17-체인의 시스템만족도-7점

18-시스템의 재정지원-7점

19-체인의 영업일수-7점

20-체인의 판촉지원-7점

21-체인의 정보교류-7점

22=체인의 지원체계-7점

23-본부의 계약공정도-7점

24=문제발생시 문제해결정도-7점

25-본부의 신뢰도-7점

26-상권보호-7점

27-마진정도-7점

28-창업비용-7점

29-로얄티=7점

30-건의사항이 있었나-없다

31-상호신뢰도

32-재무성과

33-타 체인과 경쟁력

34-이미지 만족도

35-매장외관

36-구색

37품질

38-광고 만족도

39-지원서비스

40-분쟁경험

41-수익성 만족도

42-지금 처음의 상황이라면 가입하겠는가

43-다른약국에 추천하겠는가

44-제품서비스-

45-시스템 중요한가

46-지원체계

47-지원해 준적 있나

48-연령층

49-매출-대답안함

50-약국평수

51-일주일 근무일수

52-근무시간

53-이 체인에 가입하기전 직업?????어떤 직책?

54-상호는

55-월매출

56-순익은

다 끝났다고 해서 내가 화 내기 시작!!!!!!!!

-----옵티마에서 문자 온 것이 있어서... 사실대로 말했는데 어쨌든 도움이 된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014.08.13 20시쯤 전화 받았습니다.

장현숙 약사님 강의 듣던 때가 아름다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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