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거스라는 여론조사기관에서 김소형이라는 여자가 옵티마체인의 시정할 점이 있으면 시정하려고 한다면서 여러가지를 물어보고 약국이름 약사이름까지 마지막엔 물어봐서 도대체 왜 그런지 모르겠다, 당신네를 누군지도 모르고 믿을 수 없으니 여태까지 대답해 준것 없던일로 해달라 약국이름 약사이름도 지워달라고 하니 없던일로 하겠다고 하네요--
02-6204-4041-포커스-김소형
질문내용을 대충 받아적었습니다
1-언제가빙했나
2-가입계절은
3-주위에도 체인이 있나-있다
4-주위체인점은-온누리.메디팜
5-타 체인이 늘어가고 있나-늘고 있다
6-타체인 증가수는 -1-2개
7-상권은 좋은가-안좋다
8=위치는-대로변
9-CEO의 리더쉽은 -7점
10-영업사원의 근무만족도-7점
11-체인규모-7점
12-제품의 만족도-7점
13-제품의 고객만족도-7점
14-제품의 인지도-7점
15-신제품출시만족도-7점
16-배송만족도-7점
17-체인의 시스템만족도-7점
18-시스템의 재정지원-7점
19-체인의 영업일수-7점
20-체인의 판촉지원-7점
21-체인의 정보교류-7점
22=체인의 지원체계-7점
23-본부의 계약공정도-7점
24=문제발생시 문제해결정도-7점
25-본부의 신뢰도-7점
26-상권보호-7점
27-마진정도-7점
28-창업비용-7점
29-로얄티=7점
30-건의사항이 있었나-없다
31-상호신뢰도
32-재무성과
33-타 체인과 경쟁력
34-이미지 만족도
35-매장외관
36-구색
37품질
38-광고 만족도
39-지원서비스
40-분쟁경험
41-수익성 만족도
42-지금 처음의 상황이라면 가입하겠는가
43-다른약국에 추천하겠는가
44-제품서비스-
45-시스템 중요한가
46-지원체계
47-지원해 준적 있나
48-연령층
49-매출-대답안함
50-약국평수
51-일주일 근무일수
52-근무시간
53-이 체인에 가입하기전 직업?????어떤 직책?
54-상호는
55-월매출
56-순익은
다 끝났다고 해서 내가 화 내기 시작!!!!!!!!
-----옵티마에서 문자 온 것이 있어서... 사실대로 말했는데 어쨌든 도움이 된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014.08.13 20시쯤 전화 받았습니다.
장현숙 약사님 강의 듣던 때가 아름다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