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 FAQ
  • 고객의소리
  • 제휴파트너
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답변완료]다정약국 손님대하는 태도가 글러먹은듯 이병승 2014-07-20 1595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편도염은 좀 나아지셨는지요?
 
약국에서 불편한 일이 있으셨던 점. 다시한번 사과말씀 드립니다.
약사님도 위와 같은 일 다시 발생되지 않게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친절하고 친근한 옵티마약국이 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원 문 ] ====================================
약봉지에 옵티마 체인약국 이라 써잇길래 여기와서 글남김.

와이프가 일요일날 몸고치러 병원갓다가 기분 엄청상해서 옴.
내용인즉슨
편도염에 쌍화탕 뜨거운거 주길래 의사가 시원한거 먹으랫다며 뜨거운거먹어도 되냐는 질문에 그건 의사 생각이라며 알아서 맘대로 해라 식의 답변.
비타민제 달라하니 약사가 권해준거 보니 알약이 깨져있길래
괜찮은거냐는 물음에 습도 때문일거라며 싫으면 먹지말라는 식으로 응대
약사 복약지도도 제대로 안해줫음.
약사 자질이 의심 됨.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