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 FAQ
  • 고객의소리
  • 제휴파트너
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답변완료]제품구매를 할수 없다고 하는데요 ? 연태흠 2013-01-21 1553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회원가입 부터 불편하셨는데 온라인 구매가 안된다니 허탈하셨을 그마음에 죄송합니다라는 말씀부터 올립니다.
일반 회원님께서는 옵티마 체인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십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전화통화시 말씀하셨던 주변 체인약국에서 구입 부탁드립니다.
남겨주신 전화번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표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원 문 ] ==========================================
열심히 회원가입하고...(제이름으로 가입했더니 이메일 인증하라고 해서 했더니 안되고 마누라 껄로 했더니 올바르지 않다고 하고 , 겨우 딸이름으로 했더니 ) 허걱...
 
쇼핑을 할수 없다고 하네요....
ㅋㅋㅋ...허탈합니다...
관리자님...
전화좀 주세요...
010-****-**** 임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