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센터
  • FAQ
  • 고객의소리
  • 제휴파트너
옵티마 고객의 소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재문의 요청]이메일 인증이 안되는군요 김경호 2013-01-23 1801
안녕하세요~
옵티마케어입니다.
 
죄송스럽게도 적어주신 문의글이 등록되지 않아서 제목으로 유추하여 인증을 해드리려 했으나, 글 작성하신 성함으로는 가입정보가 없어서 인증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글 작성시 인터넷에 문제가 있었거나, internet Explorer의 호환성 보기가 활성화 되어있지 않으신 상태에서는 글이 남겨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주소창에 나와있는 호환성 체크를 클릭하여 활성화 시키신 후 다시 문의 주시거나, 
전화(1588-7656)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