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체인 옵티마케어(대표이사 김재현)는 새롭게 변화된 옵티마약국의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옵티마약사의 하루일상이야기라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옵티마약국 홍보영상을 최근 촬영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옵티마약사와 약국 이미지를 중심으로 하여, 약사가 출근하면서부터 퇴근 할 때까지 옵티마약국에서 이루어지는 일상을 그대로 영상에 담았다.
약사라는 전문직업에 대한 이해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사실적, 감성적으로 표현하여 약사에 대한 친숙함과 옵티마약국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홍보영상은 11월 중순부터 옵티마 기업홈페이지, 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옵티마 관계자는 “옵티마약국홍보영상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여 브랜드를 통해 구매에 대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력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감성균 기자>
|